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수원여드름흉터 제거 치료과정 새살침

by 로담한의원 2023. 6. 30.

수원 여드름 흉터 제거
치료 과정 새살침


18.12.21 / 19.10.26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환자분의 실제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기,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언제나 많은 분이 외모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으실 거 같습니다.

피부, 성형, 교정 등 큰 비용을 들어 관리하거나 혹은 수술 및 치료를 받고 하십니다.

돈을 들여서 관리를 받는 만큼 큰 효과를 보고 싶어 하시는데요.

성형과 교정은 큰돈과 많은 시간이 투자된 만큼 만족을 하시는 경우가 많이 있지만 피부는 사람다마 다르며 빠른 시일 내에 효과를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많아 만족을 하지 못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특히 여드름, 흉터의 경우 돈과 시간으로 안되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시행착오를 겪으면서 치료를 하고 좋아지는 경우도 많이 있지만 나빠지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료 받기 전 잘 알아보고 가시는 것이 좋으며 다양한 매체에 소개된 내용 중 자신에게 맞는 치료 방법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수원여드름흉터 재거 치료과정 새살침

여드름은 피지가 과다 분비 되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모공에 오염물질이 들어가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으며 또한 호르몬으로 인해 여드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하실 때는 조심스럽게 사용을 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면도기 소독을 해주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또한 베개, 이불, 모자, 옷 등 빨래를 자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피지는 피지선에서 나와 모공을 통해 밖으로 나오는데 모공이 막히면 여드름이 생길 수 있어 세안을 잘하는 것 역시 중요합니다.

여드름을 잘못 압출하면 흉터가 생기고 파인 흉터 역시 발생할 수 있습니다.

흉터는 연고, 관리 등을 통해 충분히 사라질 수 있지만 파인 흉터는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치료가 필요합니다.


18.12.21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환자분의 실제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기,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오신 환자분께서는 여드름 파인 흉터 때문에 로담한의원 수원점에 내원을 해주셨습니다.

이 환자분의 볼을 보시면 파인 흉터들이 조밀하게 뭉쳐진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를 회복하기 위해서는 파여진 부분에 유착이 되어 있는 부분을 잘 풀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로담한의원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한의사가 침을 이용하여 유착된 부분을 풀어주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살이 점차 올라오게 됩니다.


수원여드름흉터 제거 치료과정 새살침 후

19.10.26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환자분의 실제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기,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께서는 8개월이라는 시간 동안 6회 시술을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셨습니다.

사진을 확인해보시면 패인 흉터의 대부분이 사라지고 피부가 많이 좋아진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신다면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모든 치료가 비슷하겠지만 일주일간은 운동, 술, 사우나는 안 해주시는 것이 좋으며 물을 자주 섭취해야 됩니다.


18.12.21 / 19.10.26 로담한의원 수원점에서 찍은 사진으로 보정이 없는 환자분의 실제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멍, 붉은 기, 트러블, 붓기 등이 나타날 수 있으며 치료 결과는 환자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나열해보면 흉터가 많이 좋아진 것을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으신다면 이후 관리도 중요합니다.

다양한 제품을 바를 수 있지만 새살침 코라테라피는 침을 진피층까지 넣어 치료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채워 넣는 과정이 매우 중요한데요.

세안 후 수분 앰플을 발라주고 리페어 크림을 발라 진정시킨 후 수분 크림을 발라 수분 보습도 함께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선크림은 필수로 발라주시는 것이 좋고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받지 않으셔도 외출 시 30분 전에는 꼭 발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많은 분들이 붉은 기에 대해 걱정하시는데요.

새살침 코라테라피 이후 붉은 기는 치료 이후 3일까지가 가장 붉고 7일 이후부터는 점차 연해집니다.

새살침 코라테라피 이후 부작용으로 멍, 붓기, 염증성여드름, 붉은 기가 나타날 수 있으며 이는 의료진의 처방 및 관리에 적극적으로 따라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담한의원은 수원점, 잠실점, 노원점, 강남점, 홍대점, 가산점, 부산점, 천안점이 있습니다.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전화 및 카카오톡으로 연락해 주시면 더욱 빠르게 도움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