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Talk Talk

코 성형 흉터 걱정이 된다면 로담한의원 새살침 치료를

by 로담한의원 2023. 8. 10.

코 성형 흉터 
걱정이 된다면 
로담한의원 새살침 치료를


전 : 22.06.10 / 후 : 23.01.20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 트러블, 붉은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로담한의원입니다.

많은 분들이 외모에 관심을 가지고 있으시고 텔레비전에 나오는 연예인들이 아름답고 부러워할 때도 종종 있습니다.

몸매도 아름답고 얼굴도 예쁘면 매우 부러울 거 같은데요.

특히 얼굴은 현대사회에서는 매우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 얼굴을 가꾸는 일에는 많은 시간과 돈을 투자하고 관리를 하실텐데요.

성형을 선택하실 수도 있으며 또한 피부과에서 피부 혹은 기타 관리를 선택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거 같습니다.

사람의 얼굴의 중앙은 코이며 코의 모양에 따라 사람의 인상이 변화하기도 하므로 많은 분들이 코에 대하여 성형을 알아보고 있으실 거 같습니다.

또한 코는 우리의 삶의 숨을 쉬게 해주는 지대한 영향을 주기 때문에 질환이 있으시다면 수술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수술로는 비염, 비중격만곡증, 축농증, 코골이 등이 있습니다.

이들은 대부분 비주 쪽을 절개하여 수술하게 되며 코의 경우 상처 관리를 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수술 후 잘 관리를 해주시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외에도 복코, 매부리코 등등 다양하게 미용적인 원인으로 수술을 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십니다.


코 성형 흉터 걱정이 된다면 로담한의원 새살침 치료를

이처럼 정말 다양한 원인들로 많은 분들이 수술을 진행하실 거 같은데요.

수술을 하게 된다면 수술을 한 자국이 남게 됩니다.

특히 어르신들께서 어릴 때 얼굴에 발생한 상처는 더욱 오래간다고 이야기를 많이 하시고 들으셨을 거 같은데요.

얼굴에 진행한 수술 역시 이와 마찬가지입니다.

특히 성형을 얼굴 부위에 하는 경우가 많이 있으며 많은 분들이 코, 눈, 이마, 턱 등과 같은 신체 부위에 성형 수술을 진행하십니다.

수술하게 된다면 뼈 혹은 다른 장기들을 치료하기 위해 진행을 하기 때문에 절개를 할 수밖에 없습니다.

이러한 원인으로 얼굴에 패인 흉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패인 흉터는 상처로 인해 진피가 덜 회복이 된 상태에서 유착이 되며 이를 통해 패인 상처로 남기 때문에 치료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를 치료하기 위해서는 유착이 된 부분을 풀어주고 진피와 표피 사이에 공간을 만들어 혈액이 잘 돌아갈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 과정들은 매우 섬세하게 진행이 되어야 흉터들이 완만하게 올라올 수 있는 치료가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로담한의원의 새살침 코라테라피를 선택하셔서 한의사분과 상담을 진행하시고 이후 수기로 직접 치료를 받으시는 것이 좋습니다.


코 성형 흉터 걱정이 된다면 로담한의원 새살침 치료 전

전 : 22.06.10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 트러블, 붉은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 보여드릴 환자 분의 케이스는 코 성형 흉터로 인해 로담하늬원 강남본점에 내원을 하셔서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비주 안쪽에 흉터가 발생이 되셨으며 이 부위는 입과 인중 때문에 볼, 관자놀이, 이마보다 치료를 진행하는 것에서 더욱 까다로울 수밖에 없습니다.

성형 수술 흉터는 여드름과 달리 칼로 인해 발생이 되기 때문에 파인 정도를 잘 파악해며 치료를 진행해야 됩니다.


코 성형 흉터 걱정이 된다면 로담한의원 새살침 치료 후

후 : 23.01.20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 트러블, 붉은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환자분의 경우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8개월 동안 10회 치료를 받으셨습니다.

성형이라는 것은 한국뿐만 아니라 다양한 국가에서 수술하기 때문에 다양한 국가에서 흉터를 치료하시기 위해 내원을 해주십니다.

로담한의원의 최소 치료 주기는 2주이기 때문에 타 지역 혹은 외국에서 거주하시는 분들도 많이 내원을 해주시고 있습니다.


전 : 22.06.10 / 후 : 23.01.20 로담한의원 강남본점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새살침 부작용으로는 붓기, 트러블, 붉은자국과 멍 등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치료 결과는 환자분의 상태 및 치료 방법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사진을 함께 놓고 보면 치료 전 후가 어떻게 달라질 수 있는지 확인해 보실 수 있습니다.

새살침을 받고 난 뒤에는 관리가 매우 중요하다고 볼 수 있는데요.

새살침 받은 하루 동안에는 세안을 하지 마시고 또한 이후 일주일간은 운동, 술, 사우나, 찜질방은 가시면 안 됩니다.

또한 치료를 받는 기간에는 홈케어도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얼굴이 건조해지지 않도록 수분 크림을 자주 발라주시는 것이 좋으며 또한 치료 중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기 위해 시카라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 제품 혹은 병원에서 처방해 주는 리페어 크림을 자주 발라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선크림 역시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즘과 같은 무더운 여름철에는 강한 햇빛으로 인해 자외선 역시 매우 강합니다.

이 자회선은 기미, 잡티, 피부암, 색소 침착 등을 막아주기 때문에 새살침 이후에는 꼭 사용해 주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로담한의원은 강남점, 가산점, 잠실점, 천안점, 수원점, 홍대점, 부산점, 노원점 8개 지점이 있으며 편하게 연락해 주신다면 언제나 친절한 상담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